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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自己紹介書] 이력서 2015 상반기 넷마블 마케팅 자기introduce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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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본인이 생각하는 가장 재미있던 게임 2가지를 기재하시오 (600자 이내)

스타크래프트
출시될 당시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있는 종족의 벨런스, 스토리등 다방면의 강점으로 유저들을 사로잡았던 게임입니다.
킹오브파이터즈 2003
킹오브파이터즈 2003 시리즈는 98시리즈의 리메이크작인 2002의 후속작입니다. 제가 지닌 무기를 발휘하기 적합한 環境에서 게임이라는 새로운 분야에서 할 도전에 자신이 있기에 넷마블의 marketing 직무로 지원합니다. 오락실 게임의 열풍을 이끌었던 2002의 시리즈에 과감한 alteration(변화) 를 택했습니다. 학부생시절 공정관리의 학습과 실습을 통해 프로젝트의 기획부터 사후까지 관리하는 거시적안 안목의 산업공학역량과 발표를 기반으로 하는 인문학강의를 통해 파생 컨텐츠를 활용한 OSMU를 공부하는 언어文化(culture) 컨텐츠 복수전공 역량은 그 어떤 지원자보다 강력한 무기라 생각합니다. 또한 PPT를 기반으로 하는 문서작성능력을 길렀던 AnA컴퍼니의 인턴시절에 경험한 PM의 서포트 경험들은 신입사원으로서 가장 큰 무기라 생각합니다. 특히 다양한 유닛을 조합한 strategy싸움의 재미는 TV중계까지 이어져 많은 스타플레이어와 화려한 플레이를 남기며 17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인기있는 게임으로 남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과학적인 PM을 가능하게 하는 산업공학과와 언어文化(culture) 컨텐츠의 복수전공을 겸하여 넷마블의 marketing 직무에 기여할 수 있는 점에 매료되었습니다. 능숙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다루는 것도 없고 그래픽을 구현하는 지식도 없습니다.
저와 게임산업은 관련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이 게임으로 인해 한반도에 PC방文化(culture) 가 정착되었으며 e스포츠 산업의 시발이 되는 엄청난 파급력을 끼쳤습니다.자기소개/영업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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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넷마블 marketing 자기intro 서
1. 넷마블에 지원하는 동기를 기재하시오 (500자 이내)

도전하는 재미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전 시리즈의 경쟁력은 3 on 3시스템은 3명의 케릭터로 상대의 3개 케릭터와 대결하는 격투시스템이었지만 후속작 2003은 본 게임만이 가진 advantage(장점) 을 과…(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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