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커뮤니케이션]거대 뉴미디어 기업의 전략(戰略) 分析 > tpreport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preport5

[국제커뮤니케이션]거대 뉴미디어 기업의 전략(戰略) 分析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국제커뮤니케이션]거대 뉴미디어 기업의 전략 분석.hwp





반지의 제왕은 게임, 비디오, DVD등으로 수익을 극대화 한다. 발표용 PPT 보고서(검색어:5678)도 있으니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현재 미…(drop)




설명

Download : [국제커뮤니케이션]거대 뉴미디어 기업의 전략 분석.hwp( 86 )



레포트/경영경제
거대 미디어 기업의 경영 전략을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제작사인 뉴 라인 시네마의 롤프 미트웩은 완결편인 `왕의 귀환`이 대대적인 광고와 방대한 배급망 덕분에 2편 입장객 수를 능가, 입장료 수입만도 최소한 10억달러는 넘을 것으로 예상했다. 관련 상품 수입은 계산에 넣지 않은 수치임에도 불구하고 어마한 수익을 올렸다.

2) 구조적 變化를 통해 기업들의 효율성을 改善(개선) 하고 사업 분야 합리화를 통해 비 용을 절감.
- 반지의 제왕은 AOL-타임워너사의 자회사인 뉴라인 시네마가 제작을 했다. 발표용 PPT 보고서(검색어:5678)도 있으니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국제커뮤니케이션]거대뉴미디어기업의전략분석 , [국제커뮤니케이션]거대 뉴미디어 기업의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거대 미디어 기업의 경영 전략(戰略) 을 分析한 보고서입니다.
[국제커뮤니케이션]거대%20뉴미디어%20기업의%20전략%20분석_hwp_01.gif [국제커뮤니케이션]거대%20뉴미디어%20기업의%20전략%20분석_hwp_02.gif [국제커뮤니케이션]거대%20뉴미디어%20기업의%20전략%20분석_hwp_03.gif [국제커뮤니케이션]거대%20뉴미디어%20기업의%20전략%20분석_hwp_04.gif [국제커뮤니케이션]거대%20뉴미디어%20기업의%20전략%20분석_hwp_05.gif [국제커뮤니케이션]거대%20뉴미디어%20기업의%20전략%20분석_hwp_06.gif
[국제커뮤니케이션]거대 뉴미디어 기업의 전략(戰略) 分析
,경영경제,레포트

[국제커뮤니케이션]거대뉴미디어기업의전략(戰略) 分析


Ⅰ. 거대 미디어 기업의 세 가지 strategy

Ⅱ. 새로운 미디어 거대기업의 strategy

Ⅲ. 브랜드 구축

Ⅳ. 분할과 전文化(culture)

Ⅴ. 다양화

Ⅵ. 세계화

Ⅶ. 합작투자

Ⅷ. 시장strategy을 넘어: 독과점의 망령

Ⅸ. 독과점에 관한 展望(전망)

Ⅹ. 마무리하며

Ⅰ. 거대 미디어 기업의 세 가지 strategy

1) 수익의 극대화를 추구
- `반지의 제왕`은 1, 2편만으로 이미 18억달러의 입장료 수입을 올렸고 1편 DVD가 4천만장이 팔려 10억달러의 추가수입이 굴러 들어왔다. AOL-타임워너사는 지난 2000년 1월초 누리망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AOL과 CNN, WarnerBrothers, TimeWarner Music 등 음악, 영화, 방송사 등을 소유하고 있는 타임워너사가 합병하여 만들어진 회사이다.



순서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preport.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prepor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