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課題] 표준화 검사의 특징과 제작과정 > tpreport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preport5

[방송통신대課題] 표준화 검사의 특징과 제작과정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유아교육과유아연구및평가200501C.hwp




Ⅰ. 서론, , Ⅱ. 본론, , 1. 표준화 검사의 定義(정의), 2. 표준화 검사의 선택과 실시법, 3. 표준화 검사의 예, &#41649; MMPI , &#41650; 카우프만 아동용 개별지능검사 (K-ABC), &#41651; SAT(Scholastic Accessment Test), , Ⅲ. 結論(결론), , <참고 data(자료)>, , , 자료를내려받다 : 77K
200501C_hwp_01.gif 200501C_hwp_02.gif 200501C_hwp_03.gif 200501C_hwp_04.gif 200501C_hwp_05.gif 200501C_hwp_06.gif



Ⅰ. 서론

Ⅱ. 본론

1. 표준화 검사의 정의(定義)
2. 표준화 검사의 선택과 실시법
3. 표준화 검사의 예
&#41649; MMPI
&#41650; 카우프만 아동용 개별지능검사 (K-ABC)
&#41651; SAT(Scholastic Accessment Test)

Ⅲ. 結論

<참고 資料>



교육평가에서는 검사, 측정(測定) , 그리고 평가라는 용어가 흔히 사용되고 있으며, 때로 그 의미가 혼용되고 있따 여기서 검사(test)란 규준이나 目標(목표)에 비추어 행동을 평가하기 위해서 표집된 행동을 신뢰롭고 타당하게 측정(測定) 하는 체계적인 절차를 의미한다. 교사제작검사란 말 그대로 필요에 따라 교사가 제작하는 검사를 말하며, 검사의 항목이나 실시 및 채점을 위한 절차 등이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따 반면에 표준화검사는 검사를 실시하고…(省略)





Ⅰ. 서론, , Ⅱ. 본론, , 1. 표준화 검사의 정의, 2. 표준화 검사의 선택과 실시법, 3. 표준화 검사의 예, &#41649; MMPI , &#41650; 카우프만 아동용 개별지능검사 (K-ABC), &#41651; SAT(Scholastic Accessment Test), , Ⅲ. 결론, , <참고 자료>, , , FileSize : 77K , [방송통신대과제] 표준화 검사의 특징과 제작과정기타방송통신 , 표준화검사 MMPI 카우프만아동용개별지능검사 SAT
설명


순서
방송통신/기타
[방송통신대課題] 표준화 검사의 특징과 제작과정


Download : 유아교육과유아연구및평가200501C.hwp( 53 )



표준화검사,MMPI,카우프만아동용개별지능검사,SAT,기타,방송통신





다. 그리고 교육평가에서 사용되는 검사는 어떤 목적으로 누가 제작하느냐에 따라서 흔히 교사제작검사와 표준화검사로 구분된다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preport.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prepor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