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학습과정안 > tpreport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preport1

교수학습과정안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교수학습과정안.hwp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설명
교수학습과정안

한 단원을 중심으로 비판적인 언어 사용 능력에 대한 교수법을 분석한 교수학습과정안입니다. 교수학습과정안 , 교수학습과정안감상서평레포트 ,

,감상서평,레포트


2. 단원의 목표(goal)
가. 글의 종류에 따라 읽기의 방법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안다.
라. 읽는 목적을 생각하며 알맞은 방법으로 글을 읽을 수 있다


3. 단원의 지도계획
이 단원에서는 읽는 목적에 따라 읽기의 방법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알아보는 활동으로 설득의 목적으로 쓰여진 광고와 편지를 읽고나서 , 글을 읽는 방법을 학습하도록 하였다. 학생들은 광고를 읽고나서 주장과 근거를 자세하게 살핀 다음 주장과 근거에 대한 drawback(걸점)을 제시하게 되며, 주장하는 글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힌다. 읽는 목적에 따라 읽기의 방법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안다. 글의 종류에 따라 읽으면서 주장의 다양성을 경험하게 되고 읽기 …(drop)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Download : 교수학습과정안.hwp( 84 )


다.교수학습과정안
한 단원을 중심으로 비판적인 언어 사용 능력에 대한 교수법을 analysis한 교수학습과정안입니다.

‘1. 분명하고 적절하게’에서는 글의 종류가 다양하다는 것을 확인하고, 다양한 글의 종류에 맞는 읽기 방법을 인식하도록 하였다.
나. 글의 종류를 생각하며 알맞은 방법으로 글을 읽을 수 있다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preport.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prepor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