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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음료 Hot6ix 핫식스 마케팅 IMC戰略analysis과 결과analysis및 핫식스 앞으로의 戰略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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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xxx년 1월 국내에서 2억5000만원어치가 팔렸던 에너지 음료는 2xxx년 2월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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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시장의 성장 추세에 따라 음료업계는 물론 제약회사부터 스타벅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업들이 에너지드링크 시장에 새로 뛰어들고 있따
2xxx년 국내 에너지드링크 시장은 막 성장하는 단계였으며, 연간 매출은 200억~300억 원 정도로 기능성 음료 매출 시장(연간 1900억 원대)과 비교하면 아직 규모가 작은 편이라 계속 성장 추세에 있따 2xxx년 한 해 국내 에너지드링크 시장은 인지도와 매출 면에서 급성장을 이루었다.
세계 에너지 음료 시장은 약 16조 억 원 규모이며 최근 5년 간 연mean or average(평균) 14%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따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Euromonitor에 따르면 에너지드링크 시장이 성숙기에 진입할 가능성이 높은 2xxx년~2015년 사이에도 시장 규모가 연mean or average(평균) 11.9%씩 성장할 것으로 예측됐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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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음료 Hot6ix 핫식스 마케팅 IMC戰略analysis과 결과analysis및 핫식스 앞으로의 戰略제언

핫식스
IMC marketing 전술 分析
CONTENTS

1. 핫식스 선정동기 및 초기 에너지 음료 시장상황

2. 핫식스 IMC goal(목표) 수립과정과 전술수립
2-1 초기 핫식스 marketing 실패 원인(原因)分析
2-2 핫식스 SWOT分析
2-3 핫식스 STP 전술分析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타겟팅(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3. 핫식스 IMC 도구 선정이유 및 전술
3-1 TV
도구 선정 이유
IMC 전술
광고 예상 비용
3-2 인터넷(Internet)
1) UCC
2) 온 오프라인 marketing (SNS)
도구 선정 이유
IMC 전술
3-3 옥외광고
도구 선정 이유
IMC 전술
광고 예상 비용
3-4 이스포츠 후원

4. 핫식스 IMC marketing 결과分析과 未來전술제안

1. 핫식스 선정동기 및 초기 에너지 음료 시장상황
불과 일년 여 사이에 에너지드링크는 수험생, 대학생, 직장인 등이라면 한번쯤은 먹...


핫식스
IMC marketing 전술 分析
CONTENTS

1. 핫식스 선정동기 및 초기 에너지 음료 시장상황

2. 핫식스 IMC goal(목표) 수립과정과 전술수립
2-1 초기 핫식스 marketing 실패 원인(原因)分析
2-2 핫식스 SWOT分析
2-3 핫식스 STP 전술分析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타겟팅(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3. 핫식스 IMC 도구 선정이유 및 전술
3-1 TV
도구 선정 이유
IMC 전술
광고 예상 비용
3-2 인터넷(Internet)
1) UCC
2) 온 오프라인 marketing (SNS)
도구 선정 이유
IMC 전술
3-3 옥외광고
도구 선정 이유
IMC 전술
광고 예상 비용
3-4 이스포츠 후원

4. 핫식스 IMC marketing 결과分析과 未來전술제안

1. 핫식스 선정동기 및 초기 에너지 음료 시장상황
불과 일년 여 사이에 에너지드링크는 수험생, 대학생, 직장인 등이라면 한번쯤은 먹어보았을 법 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일상에서 많이 찾는 제품이 되었다.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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