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행정론 - 독후감 - 세계의 환경 도시를 가다 > 유료레포트2

본문 바로가기


유료레포트2

지방행정론 - 독후감 - 세계의 환경 도시를 가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14:54

본문




Download : 지방행정론 - 독후감 - 세계의 환경.hwp




이 도시들의 해결책은 각자 다르지만 크게 보면 비슷하다. 독일의 슈투트가르트는 분지지형에 위치해있다는 특징 때문에 대기오염이 항상 골칫거리였다. 市民, 기업, 행정이 힘을 합쳐 노력한 것이다. 우리나라의 울산도 2004년 에코폴리스 울산이라는 프로젝트를 세우고 산업발전으로 오염되었던 환경을 정화하는데 힘써왔다.
저렴하지만 만족도 높은 !



순서
이 책에서는 도시에서 자연이 회복되어가는 example(사례) 들을 보여준다. 자연의 파괴를 줄이고 공생하는 방법을 찾은 것이다. 산업혁명 이래로 수없는 도시와 공장이 생기면서, 인간은 경제 발전을 위해 환경은 신경 쓰지 않았다.

지방행정론 - 독후감 - 세계의 환경 도시를 가다 저렴하지만 만족도 높은 자료!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

Download : 지방행정론 - 독후감 - 세계의 환경.hwp( 57 )





레포트 > 기타





.

설명


.
다. 자연이 회복되면서 도시도 살아나게 되었고, 조금 불편하지만 더 좋은 생활환경을 가지게 되었다. 우리나라의 제주도에도 인공조림의 요소를 가능한 한 줄이고 제주도 산과 숲 그대로의 특징을 살려 쾌적한 휴양과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서귀포 자연휴양림이 있다아
지방행정론 - 독후감 - 세계의 환경 도시를 가다

지방행정론 - 독후감 - 세계의 환경 도시를 가다


지방행정론 - 독후감 - 세계의 환경 도시를 가다
.


- 독후감 - 세계의 환경-7621_01_.jpg - 독후감 - 세계의 환경-7621_02_.jpg



지방행정론 - 독후감 - 세계의 환경 도시를 가다
.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도시는 기본적으로 환경을 파괴하면서 만들어진다. 미나마타병으로 유명한 미나마타 시, 난개발로 환경오염이 진행되고 있던 이바타시 구와 키타큐슈 시가 등장한다. 지구에 도시가 생기면 생길수록 환경은 파괴되어간다.
첫 번째 주제는 공해이다. 생태관광을 처음으로 도입한 나라인 코스타리카, 자연재해를 친환경적으로 극복하는 방법을 찾은 네덜란드⦁독일⦁오스트리아에 걸쳐 있는 라인 강⦁도나우 강, 거대한 생태 테마마을인 영국의 CAT, 폐광마을에서 재활용마을이 된 일본의 우이그자와 정, 자연의 악조건을 advantage으로 발전시킨 타치카와 정이 紹介된다된다. 무조건 개발을 하고 자연을 조화시키는 방법도 있겠지만 자연을 보존하고 조금의 개발로 공생하는 방법도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환경오염이 당장 눈에 띄는 것이 아니라 알지 못했을 수도 있다아 그렇지만 이제는 자연이 한계에 달했고, 40도까지 올라가는 여름 기온이나 자동차가 파묻힐 정도의 폭설,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등 환경오염으로 인한 자연재해도 많이 나타나고 있다아 이에 따라 인간도 환경의 중요성을 깨닫고 점차 환경을 강조하고 있다아 환경을 위한 규제나 환경에 대한 연구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고, 생활 속에서 환경을 위한 작은 습관을 실천하기도 한다. 미국 동남부의 채터누가는 1969년 환경보호국(EPA)으로부터 미국에서 가장 대기오염이 심한 도시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다. 두 번째 주제는 자연보존이다.

유료레포트2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preport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preport.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