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책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유료레포트2

본문 바로가기


유료레포트2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책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15:32

본문




Download : [4000원]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현재시장 내 경쟁
패스트푸드, 제과점, 편의점 등 많은 경쟁자가 존재.
시장분석(5FORCE)
_SLIDE_7_
3C 분석
_SLIDE_8_
자사분석(Company)
영양과 맛 + 저렴한 가격

‘밥+버거(burger)’ 신concept(개념) 주먹밥

SNS를 통한 스토리텔링 마케팅

_S…(생략) LIDE_9_
회사 연혁
_SLIDE_10_
핵심 역량
_SLIDE_11_
경쟁사 분석(competitor)
_SLIDE_12_
2013년 3월 기준 전국편의점 점포 수 2만4396개
편의점 신규 출점 규제로 인하여 더 이상의 확장은 힘들 것으로 보임
편의점 즉석식품
_SLIDE_13_
김밥 천국
24시간 영업
막대한 수와 높은 인지도
다양한 메뉴
한 솥 도시락
간편하고 다양한 메뉴
Take-out 방식으로 저렴한 가격의 도시락 판매
체계적인 시스템과 노하우, 매뉴얼로 창업이 쉬움
공씨네 주먹밥
Take-Out 시에도 간편한 용기와 수저를 함께 제공
주먹밥 이외에도 면류, 죽류, 덮밥 류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
월 순수익 최소 250만~300만 원 정도
_SLIDE_14_
고객 분석(customer)
_SLIDE_15_
S
SWOT 분석

O
W
T
_SLIDE_16_
핵심 성공 요소
_SLIDE_17_
마케팅 목표
가격대비 포만감과 밥버거라는 새로운 아이템을 내세워 가맹점을 전국 600개까지 확장하여 접근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
접근성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통해 쌀 위주 식사 대용 시장에서 봉구스 밥버거가 가장 먼저 떠오르게 하여 점포당 월 매출액을 2000만원에서 3000만원 수준으로 상승 시킨다
1차 목표
2차 목표
_SLIDE_18_
Market Segmentation
나이
10

20

30






20이하
1
2
3
4
5
6
20-30
7
8
9
10
11
12
30이상
13
14
15
16
17
18
성별
외식비지출
월mean(평균) 외식에 지출하는 비용을 의미함 (단위:만원)
_SLIDE_19_
 

1번
2번
3번
4번
5번
6번
7번
8번
9번
10번
11번
12번
13번
14번
15번
16번
17번
18번
시장매력도
현재시장크기
4
4
2
3
1
다.
대체재 위협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음료(커피, 두유,주스)나
씨리얼, 과일 등 다양한 대체재가 존재한다.

Download : [4000원]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7 )





레포트/경영경제

[4000원]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4000원]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4000원]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4000원]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4000원]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4000원]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책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책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순서
설명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봉구스밥버거 기업분석,밥버거 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봉구스밥버거 기업 밥버거 프랜차이즈 경쟁사 김밥천국 한솥도시락 광고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봉구스밥버거,기업,밥버거,프랜차이즈,경쟁사,김밥천국,한솥도시락,광고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목차
_SLIDE_3_
시장정의(定義)
쌀로 된 간편식 시장
포만감, 저렴한 가격, 간편함, 접근성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쉽고 편리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하면서 쌀 특유의 포만감을 원함.
고객의 Needs
_SLIDE_4_
시장정의(定義)
한솥 도시락
생식
두유
봉구스밥버거
편의점
김밥 천국
시리얼
공씨네 주먹밥
커피


토스트
_SLIDE_5_
정치적 환경(P)
경제적 환경(E)
대형 프랜차이즈 가맹점 규제
실질소득 감소
간편식시장 성장세
불안정한 물가 및 경기불황으로 소비심리위축
사회문화적 환경(S)
기술적 환경(T)
1인가구, 미혼가구 증가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입맛의 서구화

다양한 대중매체의 발달(SNS)
거시 환경 분석
_SLIDE_6_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밥버거 음식의 特性상, 재료와 간단한 요리법만 알게 되면 쉽게 벤치마킹하여 창업이 가능함. 예를 들면 쉐프스 밥버거가 봉구스 밥버거에서 요리법만 따와 창업을 했다는 것에 대해 논란이 되고 있다아
구매자의 교섭력
동종 기업이 매우 많고,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산업들도 많기 때문에, 구매자의 교섭력은 크다고 볼 수 있다아

공급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은 제로에 가깝다. 왜냐하면 밥, 분식용 참치, 스팸 등등 모두 공장에서 생산하는 가공품으로, 독과점 공급자 체계가 아니므로, 공급자가 봉구스 밥버거의 영업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부분은 거의 없다.

유료레포트2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preport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preport.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