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비비큐) 마케팅성공instance(사례)분석 > 유료레포트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료레포트1

BBQ (비비큐) 마케팅성공instance(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15:45

본문




Download : BBQ (비비큐)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BBQ (비비큐)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1-1. 선정동기
Chicken Family Restaurant B.B.Q는 치킨점 시장의 90%를 차지하고 있는 소형시장을 타켓으로, 차별화 된 틈새(NICHE)전략(strategy)을 추구하여 B.B.Q만의 독특한 사업영역을 구축하고 있따 B.B.Q는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현재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대형점의 운영시스템과 투자효율성이 높은 소형점의 長點만을 결합하여, 가장 경제적인 투자비로 최대의 효과(效果)를 창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국내 제일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치킨 전문점이다.BBQ,비비큐,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BBQ 분석
목차
1.서론
1 기업intro
1-1 선정동기
1-2 회사연혁
1-3 비전, 성장배경
2.본론1
2-1 환경 분석
2-2 경쟁사분석
2-3 소비자 분석
2-4 SWOT 분석
본론2
2-5 마케팅 믹스 4P2
3.결론
3-1 BBQ의 한계점과 대책
3-2 발전방향
3-3 결론




1.서론
1.기업intro
BBQ는 한 푼의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순수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신선한 닭고기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다양화되는 소비자의 식문화 욕구를 충족시킴 충족시킴과 동시에 국내외식산업을 발전시켜 국가경제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지에서 설립된 국내최고의 닭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맛과 서비스도 기술이라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대외경쟁력을 확보하여 BBQ는 소형 치킨 시장을 타겟으로 차별화 되고 특색 있는 사업전개 전략(strategy)으로 틈새시장을 집중 공략한 결과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최초로 1,000호 점을 오픈 시켰으며(현재는 1,300여 개), 프랜차이즈라는 선진경영기법을 순수 국내브랜드를 가지고 한국시장에 맞게끔 토착화시키는데 성공한 국내 유일의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따 국내외 외식산업의 보호는 물론 국내브랜드의 세계화를 위해 앞으로 중국(China), 인도네시아, 미국 등에 진출할 계획이다. , BBQ (비비큐) 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BBQ 비비큐 마케팅성공사례분석

Download : BBQ (비비큐)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71 )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미 중국(China)에는 5개, 스페인에는 2개의 지점을 경영중이다.
1-2. 회사연혁
BBQ 1,500호점 OPEN…(省略)
2003.04
BBQ 중국(China)진출 ? 중국(China)희망그룹과 합자회사설립
2003.03.26
BBQ 1,400 호점 OPEN
2003.02.11


2003
윤홍근 대표이사 제너시스그룹 회장취임
2002.0901
2002
BBQ 치킨대학 개관 / 현대식 물류센터 준공
2000.09.01
‘2000 BBQ 사업전진대회 개최
2000.03.14

2000
’99 한국유통 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1999.12.17
국내 프랜차이즈업계 최초 1.000호점 OPEN (염리점)
1999.10.27
B.B.Q 100호점 오픈
1996.06.28
경기도 전곡 1호점 (전곡점) 오픈
1995.11.16
㈜제너시스 설립 (브랜드명 : BBQ)
1995.09.01




1995
1-2. 회사연혁
공정거래의 날 대통령상(공정관리 위원회)
2005. 4. 1
여성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브랜드 대상
2004. 6. 17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
2003.
’03 한국 소비자의 신뢰기업 대상
2003. 6
BBQ 올리브 럭셔리 치킨 출범
2005. 5. 29

2005

BBQ 스페인 1, 2호 동시 오픈
2005. 6. 7
BBQ spain 출범 (europa BBQ espana, SA)
2004. 6. 1
2004
치킨대학 확장 이전
2003. 9
BBQ china 5개점 오픈
2003. 8


2003
1-3. 비전, 성장배경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 “


1. 틈새시장을 공략
2. 프랜차이즈시스템을 정립
3. 심플하고 강한 COMMUNICATION 메시지 사용
4. 품질, 가격, 포지셔닝 차별.
5.유명연예인을 통한 CF
6. 업계최초의 리콜제 시행

한국 최초의
오리지날
프랜차이즈 시스템 시현으로 성장기반 확보.
시장진입단계
1995-1998
1-3. 비전, 성장배경



1위 고수 및 세계화 가속화
1. BBQ 가맹점

순서

설명

BBQ (비비큐) 마케팅성공instance(사례)분석
BBQ%20(비비큐)%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1_.gif BBQ%20(비비큐)%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2_.gif BBQ%20(비비큐)%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3_.gif BBQ%20(비비큐)%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4_.gif BBQ%20(비비큐)%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5_.gif BBQ%20(비비큐)%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6_.gif









BBQ (비비큐) 마케팅성공instance(사례)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유료레포트1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preport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preport.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